하이모의 프리미엄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이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사흘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리는 ‘2019 한가위 명절선물전’에서 하이생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하이생’은 100% 국내산 현미와 미강을 6:4의 비율로 혼합해 복합 발효시켜 만든 발효현미 효소식품으로, 현미와 미강을 유산균과 황국균으로 발효시켜 발효 효율을 높임으로써 영양분과 유산균의 체내 흡수를 돕는다.

‘2019 한가위 명절선물전’은 2010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대규모 박람회로 전국의 380여 업체들이 참가해 농수산물, 건강보조식품 등 한가위 선물용으로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한다.이번 박람회에서 하이생은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하이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품 할인 혜택 및 하이생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하이생 부스에서 현장 구매 시, 전 제품을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하이생무료체험분 증정과 더불어 무료 시음행사도 진행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섭취한 음식물의 소화와 영양소 흡수를 돕는 효소는 나이가 들수록 체내 생성량이 줄어 식품을 통해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환절기를 앞두고 소화불량으로 고생하는 가족친지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을 선물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