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인삼에 유익균을 넣어 생생하게 발효시켜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영양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생발효 인삼 샴푸’를 새롭게 선보인다. 발효 인삼성분으로 두피장벽강화는 물론 진센엑스 기술을 적용하여 탈모증상 케어 효능이 특징.


생발효 인삼 샴푸는 려만의 엄선된 9가지 균주조합을 37도에서 216시간 동안 발효하고 숙성. 최적의 발효 조건을 거쳐 두피와 모발에 좋은 유효성분을 담아낸 려 자임™ 발효 를 적용하였다. 이 발효 과정에서 영양 성분이 저분화되면서 두피와 모발에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되고 두피 장벽을 강화하여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두피를 방어한다. 발효인삼 외에도 두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영지버섯추출물, 두피에 탄력을 주는 황금추출물이 들어 있어, 모발이 자라는 토양부터 튼튼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귀한 한방 성분과 수 년간 연구·개발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탈모증상 케어 기술인 진센엑스(GinsenEX™)기술을 적용하여 모근 강화 및 보호,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두피 고민과 탈모 증상까지 토탈케어가 가능하다. 7無 처방 및 민감패널 대상 두피테스트를 실시하여 편안한 저자극 두피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 


저온에서 장시간 발효된 인삼 성분이 담긴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깔끔한 클렌징은 물론 두피와 모발에 밀착감 있게 감기는 거품으로 두피 각질 및 과다 피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아로마틱 허발 계열의 향으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프리미엄 인삼향을 경험할 수 있다.


진센엑스™는 고농축 진세노사이드 성분으로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인 차압순환법을 이용해 인삼에서도 사포닌이 가장 풍부한 중미삼 뿌리에서 추출해낸 것이다. 이는 아모레퍼시픽 두피과학연구소가 2010년부터 360여 종의 자연 소재를 구한 끝에 발굴해낸 자연 유래 탈모 증상 케어 유효 성분이라는 점에서도 의의가 있다.

저작권자 © 시사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